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오사카 맛집] 잇푸도 라멘 솔직 후기 메뉴 추천 본문

해외 여행기

[오사카 맛집] 잇푸도 라멘 솔직 후기 메뉴 추천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2. 12. 21. 21:58
728x90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오사카에서 유명한 잇푸도 라멘입니다. 예전에 일본에 놀러 갔던 친구가 잇푸도만큼 맛있는 라면집이 없었다고 칭찬을 너무너무 많이 해서 한국 복귀하는 날 시간을 내서 겨우 찾아가 봤어요. 도톤보리에서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부푼 기대감을 안고 이동이동!

잇푸도 라멘 메뉴 추천

영업시간에 맞춰서 도착한 잇푸도 라멘 친구의 추천은 카라카멘이었어요. 세트메뉴에 카라카멘과 볶음밥을 시켜서 먹으라고 했지만 배가 너무 많이 부를 것 같아 카라카멘과 교자만 시켰답니다. 카라카멘은 약간 마라맛? 느낌이 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 라멘이에요. 한국인이라면 당연히 매운 라멘을 먹고 싶어서 저는 카라카멘을 시키고 같이 온 친구는 기본 라멘을 시켰답니다.

영업시간 : 10:30 ~ 23:00

728x90

 


한국어 메뉴판은 없었지만 영어로 된 메뉴판을 달라고 하면 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스미마셍 하시면서 메뉴 바꿔달라고 하시면 바로 바꿔주셨답니다.

잇푸도 라멘 솔직 후기

한국 복귀하고 이치멘 라멘이 맛있었냐 잇푸도가 맛있었냐라고 다음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물어봐주셨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이치멘 라멘이 조금 더 맛있지 않았나 생각돼요.


하지만 조금 더 얼큰한 게 먹고 싶다면 잇푸도 카라카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웨이팅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치멘 라멘은 기본 웨이팅 자체가 워낙 길어서 …

제 생각은 일본여행을 갔다면 잇푸도 이치멘 라멘 둘 다 드시는 게 제일 베스트라고 생각을 해요. 일본은 솔직히 먹방여행이 아닐까요? 그리고 저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잇푸도의 볶음밥은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저도 못 먹고 온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


잇푸도 메뉴 추천 솔직 후기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일본 맛집 여행!!! 맛있고 재밌게 다니시기 바랍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