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교토 맛집]아라시야마 스테이크 덮밥 오츠카 본문

해외 여행기

[교토 맛집]아라시야마 스테이크 덮밥 오츠카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2. 12. 8. 19: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토 맛집 오츠카를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오사카를 놀러 가시면 무조건 교토를 가시는데 유명한 관광지 아라시야마 근처의 맛집 오츠카를 소개합니다.

728x90


위치 : 21-3 Sagatenryuji Wakamiyacho, Ukyo Ward, Kyoto, 616-8371 일본
영업시간 : 11:00~14:30 목요일 휴무
한정된 재료로만 주문을 받다 보니 영업시간이 매우 짧은 게 단점.

아라시야마를 가시는 분들은 교토 패스를 이용해서 버스를 타고 가시거나 지하철을 이용해서 가실 건데요. 오츠카 식당은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내려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북적북적이는 거리에서 조금 벗어나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 하지만 조금 벗어나 있다고 해서 웨이팅이 없는 것은 아니에요. 저희도 버스를 내려서 걸어가는 길에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어서 무슨 가게지 하고 들어 갔던 가게였고 영업시간 전부터 줄을 서서 먹었답니다. 역시나 기다려서 먹어도 후회하지 않는 맛이어서 행복했어요.

 

저희는 아무런 정보 없이 가서 먹고 싶은 음식을 시켜서 먹었는데 위 사진에 있는 메뉴 중 덮밥과 Chuck Flap Steak 150g을 시켜서 먹었어요. 다른 분들은 세트 메뉴로 덮밥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스테이크가 더 맛있어 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여 하나 더 선택하였답니다.

주문을 하고 조금 있으면 지글지글거리는 소리와 함께 스테이크가 나오는데요. 눈앞에서 지글지글 거리를 소리를 들으면 저도 모르게 침을 삼키고 있는 저의 모습..

 

 

 

식감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한국에서 먹었던 스테이크와는 다르게 간도 잘되어 있고 맛있었답니다. 여행을 와서 그런가 확실히 +가 되는 감이 있지만 가격 대비 확실히 괜찮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소스와 와사비 소금을 조합해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장 놀랐던 건 얇게 채썬 샐러드?도 같이 나왔는데 한국과는 다르게 먼가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도 좋아서 샐러드만 몇 개 더 시켜먹고 싶더라고요.

 

아라시야마 들어가는 길목에 있어서 아라시야마를 방문하로 갈 때, 방문하고 버스/지하철을 타로 이동할 때 방문하면 매우 좋지만 무시할 수 없는 웨이팅.. 저희는 영업시간 20분 전에 지나가다가 발견을 해서 영업시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영업시간 직전에 오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모두 일본 교토에서 맛있는 밥 드세요!!!!!!
교토 맛집 아라시야마 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