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맛집]일본 오사카 교토 맛집 추천 마트 !!!! 본문

해외 여행기

[맛집]일본 오사카 교토 맛집 추천 마트 !!!!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2. 12. 8. 18:51
728x90

오늘은 일본에 살고 있는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된 찐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진짜 의외의 맛집인 곳은 바로바로 마트였습니다…
편의점이 아닌 마트예요 마트!! 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방에서 한잔하기 정말 좋은 메뉴가 정말 많아요.
제가 들렸던 마트는 LIFE 마트로 여러 체인점이 있는 마트였어요. 제가 마트를 왜 들렸냐 하면…..

728x90


일본에서 여행을 하고 맛집을 찾아다니는 중 일본에 있는 지인이 일본 슈퍼 마켓이나 조금 큰 마트에서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것을 사서 먹을 수 있다고 하였다. 하지만 일본까지 와서 무슨 마트인가 싶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고 여행을 다니는 도중 사건이 발생해버렸습니다. 숙소로 가는 길에 지하철을 잘못 내리고 길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가기로 했던 식당이 영업 종료가 되어 허탈한 마음을 끌어안고 복귀하는 중 큰 마트가 보이는 거예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어가서 구경을 하는데 와 콜라 2L가 1800원 정도밖에 안 하고, 팩으로 구성된 참치회, 오징어회, 연어회 1팩당 3천 원 정도의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었어요.

여행 온 김에 그래도 저녁은 머라도 먹자는 마음에 회 시리즈를 하나씩 줍줍 하고 술도 맥주와 일본술을 구매해서 복귀를 했답니다.


방에 돌아와 샤워를 하고 음식을 세팅하고 먹는데 와 회도 가게에서 사 먹는 거랑 거의 차이가 없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계란말이가 강추!! 계란이 정말 얅게 겹겹이 쌓이고 말려있는데 식감부터 맛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식당에서 먹었던 계란말이보다 배는 맛있더라고요.
계란말이가 너무 맛있어서 나주에 편의점에서 비슷한 계란말이를 사서 먹어봤는데 그때의 맛이 나지를 않아서 너무 슬펐어요.

사는 김에 여러 가지 많이 사볼걸 후회도 되고 했지만 구매했던 계란말이, 연어, 오징어, 참치가 너무 맛있어서 좋았답니다. 일본 소주도 너무 부드럽고 향이 좋아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으며 다음날 숙취 없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여러분도 맛집 힘들게 다니시지 마시고 주위에 마트가 있다면 방에 들어가시기 전에 들려서 구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