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교토 맛집]교토역 함박 스테이크 동양정 본문

해외 여행기

[교토 맛집]교토역 함박 스테이크 동양정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2. 12. 11. 17: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바로 일본에서 유명한 동양정입니다.
동양정의 대표 메뉴인 함박 스테이크!! 코스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일본의 대표 식당이에요.

오사카에서 교토로 이동하실 때 대부분 교토역에서 내려서 이동을 하실 건데 이동하시기 전에 교토역 Porta에 있는 동양정에 들려서 식사를 하고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 하지만 조금의 웨이팅은 무조건 있는 동양정.. 시간에 여유가 되시거나 숙소가 교토역 근처에 있는 분들은 동양정에 들려서 식사하고 가시는 것도 매우 괜찮은 방법이에요.

교토역 동양정은 교토역과 버스 정류장 사이에 위치한 Porta Dining 안에 있어요.

728x90

영업시간 : 11:00~22:00

Porta 가장 끝에 위치하고 있는 동양정.

입구 좌측에 보시면 번호표가 있으니 번호표를 뽑고 앞쪽에 앉아서 대기하시면 돼요. 대부분 15분에서 30분 정도 기다리시면 입장 가능하니 주변에 조금 둘러보시다가 오시면 딱 맞게 들어가실 수 있을 거예요.

입구 우측에 있는 토마토와 메뉴 모형 보시면서 머 드실지 선택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에요.

동양정의 진정한 맛 토마토는 꼭 드셔야 하니 세트메뉴를 선택하세요!!

함박스테이크 코스 메뉴는 후식까지 먹기에는 너무 배가 부르니 A세트 메뉴를 선택하신 다음 빵과 밥 중에 무엇을 드실지 선택해주시면 좋아요. 빵과 밥 중에 하나를 선택하셨다면 마지막으로 티/커피 중에 무엇을 선택할지 고르시면 주문 끝!! 어렵지 않아요.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토마토!! 토마토가 탱글탱글하고 맛있으니 토마토를 안 드시는 분도 꼭 드셔 보길 바라요.

토마토를 4등분 후에 아래에 있는 소스와 같이 먹어주면 식감도 좋고 부드러운 토마토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글을 적다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애피타이저를 먹고 나면 먹은 그릇과 식기를 먼저 회수해 가세요. 느긋하게 기다리면서 구경!

그리고 음식에는 항상 맥주는 기본으로 시켜서 먹는 습관은 나쁘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맥주를 조금씩 먹으면서 기다리시면 드디어 대망의 함박스테이크가 나온답니다.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와 함께 함박스테이크 등장!!

함박스테이크는 호일에 둘러싸여 있는데 포크와 칼날로 조심스럽게 뜯으면서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것을 구경하시면 돼요.

지글지글 육즙 팡팡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먹어보면 부드럽고 육즙도 많고 같이 나온 감자, 밥/빵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함박스테이크에 치즈 추가 혹은 계란 프라이 추가도 있다고 하는데 기호에 맞게 선택하셔서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교토역 맛집 동양정.

시간 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동양정은 교토역에만 있지 않고 여러 곳에 많이 있으니 꼭 찾아서 먹어보세요.

즐거운 일본 여행 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