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오사카 맛집]이치란 라멘 무조건 강추!! 본문

해외 여행기

[오사카 맛집]이치란 라멘 무조건 강추!!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2. 12. 12. 15:4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오사카 맛집 이치멘 라멘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일본 라멘 중에서 가장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라멘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비법소스가 있어 비법소스의 양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치멘 라멘입니다.

이치멘 라멘은 오사카의 대표적인 명소인 도톤보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우 쉽게 먹으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모여 기본적으로 웨이팅은 무조건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조차 24시간이지만 어느 시간에 가도 항상 웨이팅을 했었네요.. 그리고 본관과 별관이 있는데 본관은 지금 임시 휴업 중이니 별관으로 가야합니다!!!

이치멘 라멘 본관

이치멘 라멘 별관

영업시간 : 24시간

728x90

입장을 하면 무조건 웨이팅을 한다고 생각하시고 줄을 서시면 점원의 안내를 받아 자판기에서 원하시는 라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추가적으로 계란과 차슈, 밥을 추가해서 나눠 먹었어요. 라멘과 밥을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그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을 하고 천천히 이동하고 계시면 라면 기본적인 세팅을 하실 종이를 나누어줘요. 그 종이에 취향껏 이것저것 선택하시고 비법소스에는 무조건 3~8 정도 선택을 하시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라멘이 완성된답니다.

길고 긴 웨이팅을 마치면 1인석으로 이루어진 자리에 앉게 된답니다. 겉 옷을 뒤에 위치한 옷걸이에 걸어두고 본인이 주문했던 쿠폰과 라멘 세팅을 건네주고 나면 드디어 기다림의 시간!!!!

그리고 우측에는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종이가 있으니 식사를 하시고 추가 주문하실 분은 주문하시면 될 거예요.

기다리고 기다리면 드디어 이치멘 라멘 등장!!
길고 긴 시간이었지만 후회할 수 없는 맛이라는 사람들의 평답게 냄새부터 너무 좋았답니다.

주문한 라면, 밥, 차슈, 계란을 받고 나면 이제 세팅을 해야겠죠. 밥은 마지막에 남은 국물과 비벼먹고 나머지 차슈와 계란은 계란 위에 살포시 올려다 놓아줄게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비법소스와 이제 라멘을 비벼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처음 일본 여행을 같이 온 분도 이치멘 라멘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고 반전의 맛이라고 너무 좋아하면서 먹었어요. 이치멘 라멘 오사카에 놀러 가신다면 필수적으로 들려서 드셔야 하는 맛집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 중 가장 맛있었던 라멘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오늘의 맛집 이치멘 라멘 오사카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줄을 서서라도 먹어야 하는 맛집입니다. 다른 곳에서 비법소스가 특이 넘사벽!!! 이치멘 라멘 강추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