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think a body 띵커바디 오늘비빔 곤약메밀면 솔직 후기 본문

맛집 솔직한 후기

think a body 띵커바디 오늘비빔 곤약메밀면 솔직 후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9. 23. 10:54
728x90

think a body 띵커바디 오늘비빔

오늘은 친구가 선물해준 띵커바디의 오늘비빔에 대해서 리뷰해볼게요. sns에 화제가 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저는 sns에서  확인한 기억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제품도 있었나라고 생각을하며 고맙게 받아왔어요. 간단하게 제품을 설명해 드리자면 밀가루 면이 아닌 곤약 메밀로 만든 면으로 밀가루와 비교 시 칼로리가 60배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은 것인가 생각하면서 하나 먹어보기로 했어요. 간단하게 적힌 설명서를 읽고 바로 시작!!!

 


오늘소바, 오늘비빔

두 가지 메뉴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소바를 많이 추천하는데

저는 비빔을 좋아해서 친구가 비빔을 선물!!!

 

포장은 다른 컵라면과

다르지 않고 비슷했어요.

설명서를 보는데 왜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않지라고 생각을 하면서

뚜껑을 열어보니~

 

면, 비빔장, 고명이 들어있고

면은 충진수 안에 조리가 되어있는

상태로 포장되어있어서

따로 조리할 필요가 없어요.

 

1. 곤약면의 충진수를 버려줍니다.

 

2. 충진수를 버린 면을 씻기 편하게

컵에 담아줘요.

 

3. 물에 깨끗이 헹궈준 후에 물은 버려줘요.

물 버릴 때 면도같이 버리지 않게 조심조심.

 

4. 오늘 비빔장을 넣어줘요.

 

5. 고명이 필요하신 분은

고명도 넣어주시고요~~

 

6. 이제 비벼줍니다. 왼손 오른손을

이용해서 빙글빙글

 

7. 그리고 맛있게 먹어요~~

 


솔직 후기

처음에 제품을 열었을 때 친구가 선물해준 오늘비빔이 인터넷에 판매하는 제품과 다른 제품인지 알았어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양의 차이.... 양이 얼마나 차이 나는지.. 사진에 보이는 제품보다 약 5배는 적은 것 같았어요. 칼로리 생각 안 하고 먹으면 양이 너무 적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맛은 비빔 소스는 달달한고 약간 매콤한게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면은 밀가루 면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아삭아삭?? 한 느낌이 나서 새로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먹으면서 왜 이렇게 물회가 생각이 나는지 물회 먹을 때 느꼈던 기분이 확 들더군요. 추가적으로 밀가루 면을 더 넣어서 먹어보면 맛있을것 같다라는 생각도 들었어요.ㅎㅎㅎ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