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대구 성서 계명대 맛집 PLC 치킨 본문

맛집 솔직한 후기

대구 성서 계명대 맛집 PLC 치킨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7. 13. 02:22
728x90

대구 성서 계명대 대학로 PLC 치킨

오랜만에 대구에 볼일이 생겨서 대구 성서에 다녀왔어요. 대구에 있는 동생이 추천한 맛집인데요. 많고 많은 맛집이 있지만 성서 계명대 대학로 근처에 있는 맛집 PLC 치킨이 예전부터 인기가 있다고 하더군요. 동생이 강력하게 추천해준 치킨집에 가보니 많은 분들이 테이블에 앉아서 치킨을 드시고 계셔서 부득이하게 포장을 해왔답니다. 배달비를 빼서 계산해주시네요!!!

포장해서 가는 김에 여러 명이서 먹을 수 있도록 간장치킨과 화닭양념치킨을 주문하였어요.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여기 똥집이 매우 맛있대요.!! 메뉴까지 물어보고 주문할 것을.. 아쉽지만 똥집은 나중에 먹어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포장 기다리면서 아주머니께서 치킨 하시는 모습을 봤는데 양념 발라주시고 하는 모습이 대충 하는게 아니라 정말 꼼꼼하게 발라주시고 정성스러운 게 보였어요. 신뢰도 상승~


https://goo.gl/maps/phFvVJyALem
 
PLC 치킨 위치에요.
계대 동문에서 조금만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매장 정면~~

저녁식사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오시네요.

 

메뉴판은 아니지만 인기 메뉴에요.

동생 추천은 똥집이 매우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먹어본 치킨도 매우 맛있었어요.

 

간장 치킨은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ㅜㅜ

간장 치킨은 교촌 치킨에서 먹던

허니 간장? 메뉴랑 거의 비슷하고 맛있었어요.

화닭양념치킨도 매운맛이 강하지는 않으면서

맛있는게 매우 매우 괜찮았어요.

 


다음에도 대구에 가야 할 일이 있으면

똥집을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치킨도 맛있고

대구 성서 맛집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