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깊은 맛이 느껴지는 육개장 육대장 금촌점 본문

맛집 솔직한 후기

깊은 맛이 느껴지는 육개장 육대장 금촌점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8. 16. 20:25
728x90

옛날 전통

육개장 전문점 육대장

파주 금촌 로타리 근처에 있는 육개장을 맛있게 먹었다는 친구의 말에 금촌으로 이동했어요. 오늘 갑자기 온 소나기 때문인지 온도가 많이 내려가고 바람도 불고해서 시원하게 이동할 수가 있었어요. 도착해서 가게에 들어가 보니 메뉴가 육개장과 보쌈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어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많이 보이셨어요. 그만큼 옛날 전통 맛이 느껴져서 찾으시는 건가 기대를 하면서 주문을 하였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8.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http://naver.me/xOF8cuuC

위치는 금촌 로타리에서 메디인 병원

방향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위치하고 있어요.

 


 

금촌점 육대장

저녁시간인데도 어르신들이

많이 자리하고 계셨어요.!!

 

두 명이서 가셨다면

한방보쌈한판도 추가하셔서

먹어도 좋아요. 보쌈이 맛있었어요.

 

육개장과 육칼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비슷한 것 같으면서

묘하게 느낌이 달랐어요.

 

다음에는 전골이나 만두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육개장, 한방보쌈한판

생육칼면을 주문했어요.

너무 푸짐해 보이죠??

푸짐했어요 ㅎㅎ

 

 

한방보쌈한판을 먹어봤는데

먹으면서 다음에 오면 보쌈만

따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만큼 맛있고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생 육칼면

시원하고 구수한 국물에

칼국수가 들어있어요.

저도 한 젓가락, 한 숟가락 먹어봤는데

쫄깃하면서 깊은 맛이 느껴지더군요.

 

육개장

원래 육개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먹어보니 깊은 맛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맛있게 먹었어요.!!!

 

더운 여름 깊은맛을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육개장으로 몸보신 해보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