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후기 본문

맛집 솔직한 후기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후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0. 30. 02:32
728x90

네네치킨

오늘 저녁에는 준비하던 시험 점수가 합격을 해서 기분이 좋아 스스로에게 선물을 할 겸 치킨을 시키기로 결정을 했어요. 많고 많은 치킨 중에서 이번에 선택한 치킨은 네네치킨의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이에요. 예전에는 네네치킨에서는 치즈스노윙과 양념을 반반해서 먹었는데 계속 먹던 메뉴를 한번 바꿔보기 위해서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크리미언 반 핫블링 반 순살로 배달을 시킨 후 어떤 방송을 보면서 먹을지 즐거운 고민을 하는 시점에 배달이 도착했어요. 계산을 하고 드디어 개봉 박두!!

 


 

 

양파가 올려진 크리미언 치킨과 약간의 매운맛이

느껴지는 핫블링 치킨.

너무 느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많은 분들이 느끼하지 않았다는 글을 보고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을 선택했어요.

 


 

제가 네네치킨을 선호하는 이유는

양이 다른 곳 보다 많이 나와서 좋고

맛도 깔끔해서 좋아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간단하게 옥수수를 먹어주고~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크리미언 치킨에 소스와 양파를 적절하게

섞어준 후에 먹어봤어요. 보기에는 느끼하게 보여도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치킨도 후라이드 보다 바삭거리는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핫블링 치킨을 눈으로만 봤을 때에는

매운거 아닌가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불닭볶음면도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것을

힘들어하는 편이라 고민을 하다가 먹어봤어요.

음 매운 정도는 혀가 아플 정도로 맵지도 않고

적당한 것 같았어요. 꾸준하게 먹다가

매워지는 시기가 오면 크리미언 치킨으로

매운맛을 달래주고 하니 반반치킨 조합이

정말 괜찮다고 표현할수 밖에 없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치킨이었지만

좋은 치킨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네네치킨의 크리미언, 핫블링 치킨 조합

망설이지 마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