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12월 1일을 위한 닌텐도 스위치 악세사리/액세서리 공유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닌텐도 스위치

12월 1일을 위한 닌텐도 스위치 악세사리/액세서리 공유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1. 30. 08:00
728x90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닌텐도 스위치의 발매 날이 하루가 남았습니다. 내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 서서 사는 것보다 바로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플스 프로와는 다르게 수량을 넉넉하게 풀어서 그런지 쉽게 예약이 가능하였습니다. 게임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한 이유는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닌텐도 게임은 가족과 함께 무난하게 즐길 수 있고 예전에 즐기던 마리오카트를 다시 해보고 싶어서 구매한 게 제일 큰 이유가 되겠네요. 그전에 예약한 닌텐도를 받기 전에 12월 1일에 맞추어서 주변 악세사리가 택배로 도착하도록 미리 주문을 하였습니다. 스위치를 보호하고 더욱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서 해외에서 미리 구매하신 분들의 추천 목록들을 알아내어 주문하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TPU 케이스- 파인드웨이

 

제일 먼저 소개할 제품은 주변 충격에서 보호하는 케이스입니다. 저는 아기자기한 케이스가 아닌 실용성만을 생각한 케이스를 찾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스위치 본체와 조이콘 부분의 케이스가 서로 분리될 수 있으면 TPU 재질로 인하여 깨질 염려가 없어서 파인드 웨이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호리 터프 파우치

 

저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해놓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사은품으로 케이스를 준다고 하네요.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종류가 너무나 다양해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파우치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파우치로는 올인 파우치, 호리 터프 파우치, RDS 파우치를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제일 많이 고민한 악세사리입니다. 고민도 고민이지만 가격이 약간 높아요.. 조이콘으로 게임을 할 수는 있지만 게임을 오래 하게 되면 손이 많이 피곤하다고 하더군요. 장시간 게임하시는 분들은 프로 컨트롤러를 구매 후 게임하는 것을 많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좋은 그립감, 손의 편안함이 확실히 조이콘으로 게임하는 것보다 많이 만족하고 있다는 평입니다.

 

 

스위치 조이콘 스틱 커버, 조이콘 핸들

 

닌텐도 조이콘 스틱을 보호하거나 높이를 높여 게임을 하기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스위치 조이콘 스틱 커버입니다. 기본적으로 하나씩 대부분 구매를 하고 있더군요. 스틱이 낮아서 불편한 분들은 높은 커버를 구매하셔서 부착하시면 조금 편안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이콘 핸들은 카트 게임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악세사리입니다. 딱히 필요는 없지만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품은 비싸지만 유사제품은 가격이 많이 싸네요.

 

슈피겐 닌텐도 스위치 강화유리 글라스tR슬림

 

액정을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에는 당연히 보호필름을 부착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휴대폰 케이스로 유명한 슈피겐에서 나온 강화유리 보호필름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해외에서 미리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의 말로는 액정이 기스가 매우 쉽게 나서 보호필름은 필수라고 하시네요. 그 외에도 편의를 위한 액세서리가 많이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필수 액세서리는 6가지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12월 1일 스위치 발매일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미리미리 액세서리를 구매하셔서 소중한 스위치를 보호하고 편안한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