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출시일 가격 발표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출시일 가격 발표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2. 6. 17:26
728x90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신 분들이 제일 크게 기대하는 게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오늘 드디어 출시일과 가격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해외에서는 2017년 3월 3일 출시가 되었지만 한국에서는 닌텐도 스위치가 2017년 12월 1일에 출시되고 젤다의 전설도 그만큼 늦은 개월 수만큼 밀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젤다의 전설 한글화가 확정되면서 한국 게이머 모두 열광하고 출시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2018년 초에 출시된다는 이야기는 꾸준히 나왔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오늘 드디어 출시일과 가격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출처 : http://www.nintendo.co.kr/news/view.php?idx=76

 

 

2018년 2월 1일(목) 출시 74.8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으며 그 외에도 한국어 대응되는 게임들이 몇 가지 추가되었네요. 해외에서 출시한 가격 대비해도 비싼 편도 아니고 이미 해외에서 충분히 재미가 보장된다고 하니 고민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예약 구매 시에는 모험 가이드북과 맵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번 예약판매 경쟁이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오늘 발표에서는 예약 판매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어요. 몇 가지 RPG 계열의 게임들은 한글화 계획이 없는 것 같아요. PS4처럼 꾸준히 한글화를 기대하지만 아직까지 스위치가 한국에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시장이 작다고 생각을 하는 건지 대화가 많은 게임들은 한글화가 진행되지 않고 출시되고 있더군요. 하지만 마리오 오디세이와 젤다의 전설 한글화 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하고는 있어요.

 

2017년 최고의 게임 젤다의 전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게임은 젤다의 전설 시리즈 최신판이며 낭떠러지로 둘러싸인 시작의 대지에서 100년 동안의 잠에서 깨어난 주인공 링크가 광대한 하이랄 대지를 달리고, 살아남고, 또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이에요. 오픈월드의 게임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고 평하는 분들이 매우 많으며 정해진 공략 및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모험을 하고 나만의 방법을 생각하여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다고 하니 스위치를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필수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해외판으로 게임을 진행하셨던 분들도 한글판이 출시된다면 다시 구매해서 즐긴다고 말할 정도니 명작 게임이라고 할만하네요. 저는 출시일까지 마리오 오디세이를 즐기면서 기다려야겠어요. 마리오 오디세이도 충분히 재미있고 배경음악도 좋고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요소까지 많으니 추천드려요. 2017년 최고의 게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예약 구매 성공하시고 눈도 많이 오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