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오사카 난바역 맛집 덴푸라 마키노 튀김 맛집 본문

해외 여행기

오사카 난바역 맛집 덴푸라 마키노 튀김 맛집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2. 12. 6. 20:3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일본 오사카 맛집 중에 하나인 덴푸라 마키노입니다. 일본에 여행을 오면 튀김 종류 음식은 한 번씩 먹어보려고 계획을 세우고 오실 건데요 덴푸라 마키노는 체인점이면서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맛집입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 점은 난바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에서 오사카로 이동을 하거나 공항으로 복귀하기 전 들려서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728x90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nba, 3 Chome−3−4 難波日大ビル 1F
영업시간 : 11:00 ~ 21:00

덴푸라 마키노의 추가적인 장점으로는 가게가 다른 가게에 비해 테이블이 여유가 있어서 웨이팅이 있더라도 기다림의 시간이 많이 줄어든다는 게 매우 큰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판을 주는데 한국어 메뉴를 달라고 하면 한국어 메뉴판을 주니 주문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아무 메뉴를 먹어도 다 맛있지만 메인 메뉴 아래에 100엔이 추가된 가격이 있는데 꼭 그걸로 주문을 하세요. 계란 반숙을 주는데 밥과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무조건 100엔을 추가해서 주문하세요!!

하지만 저처럼 너무 힘으로 누르기만 하면 계란이 터져버리니 조심하세요. 계란 반숙과 테이블 위에 놓인 간장을 비벼서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에요.

자리에 앉아서 튀김 기름 칸막이 위로 고개를 빼꼼 들어서 조리를 하는 장면을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튀김은 한 번에 튀겨서 나오는 게 아닌 테이블 바로 앞에서 조리를 해서 앉은 테이블로 바로바로 건네주는 방식이에요.

오징어 튀김은 너무 질기지 않아서 괜찮았고, 새우튀김은 새우의 맛과 찍어먹는 간장, 얇은 튀김이 조화를 이루어서 입안이 즐거웠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호박 튀김은 마지막에 먹거나 느끼함이 올라왔을 때 먹어주면 호박의 달달함으로 느끼함이 사라져서 음식을 꾸준하게 먹게 해 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닭튀김도 엄지 척.

새우튀김은 너무 맛있어서 추가적으로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새우 최고.

마지막으로 맥주가 빠질 수가 없겠죠. 생맥 한잔과 튀김의 조화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환상의 조합이에요. 글을 적다 보니 다시 일본으로 가서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네요.덴푸라 마키노 오사카 맛집 추천드립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