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카카오 메이커스 더 에센스 오브 네이처 수액 패치 세트 후기 본문

건강을 위한 아이템

카카오 메이커스 더 에센스 오브 네이처 수액 패치 세트 후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1. 5. 08:00
728x90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한 더 에센스 오브 네이처 수액 패치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회사 생활을 하고 집에 오면 지친 피로로 인해 다리 붓고 발바닥이 지끈지끈 경우를 많이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사회생활, 학교생활 등등 하루하루 지치고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에 오면 다리가 아파도 마사지할 시간조차 아까워 그냥 자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그 10분 조차 아까워 바로 샤워를 하고 잠을 자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곤함에 지쳐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카카오 메이커스를 둘러보던 중 시간을 아끼면서 발의 피로를 풀어줄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수액 패치로 발바닥에 부착 후 잠을 자면 효과가 있다고 하여 바로 주문을 하고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구매한 더 에센스 오브 네이처 수액 패치입니다.(일명 발바닥 파스)

사이즈 : 가로 60mm x 세로 90mm

주요 성분 : 목초액, 키토산, 쑥 추출물, 유칼리툽스 오일, 라벤더 오일 등.

수량 : 총 48매

가격 : 36,000원

제조국 : 한국

 

더 에센스 오브 네이처의 수액 패치는 세계 시장에 범람하고 있는 중국산 제품과는 다르게 최상의 품질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며칠 기다리니 택배가 도착하여 방에서 포장을 풀어 내용물을 확인해보았습니다.

구성품은 목초 수액 패치 12매, 온열 수액 패치 12매, 라벤더 수액 패치 12매, 유칼립투스 수액 패치 12매로 총 48개 들어있었습니다. 각 종류의 박스가 따로 보관되어있었고 각 박스에 고정 시트와 수액 패치가 12매씩 보관되어있습니다.

원리를 알아보면 수목이 땅속에서 나뭇잎까지 수분을 빨아올리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을 이용하여 발바닥이나 신체 부위에 수액 패치를 부착하여 몸속의 노폐물을 빨아내어 피로를 회복하는 원리라고 하네요. 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효능을 알아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목초 수액 패치 : 육체 활동이 많고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무좀과 각질, 발 냄새 등에 효과적입니다.

 

온열 수액 패치 : 손발이 차가워 고생하는 여성, 특히 주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약간의 자극이 있다고 하네요.

 

라벤더 수액 패치 : 은은한 향기가 지친 몸을 기분 좋게 유지시켜 숙면을 돕는다고 하네요.

 

유칼리툽스 수액 패치 : 머리를 맑게 해 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사용방법으로는 부착할 부위를 깨끗하게 씻고 물기를 제거하여 줍니다. 고정 시트의 보호필름을 제거 후 수액 패치의 인쇄면을 고정 시트에 부착하고 신체 부위에 정확히 밀착해서 붙여줍니다. 최소 6시간 이상 부착하여야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떼어내신 후에는 부착부위를 깨끗이 씻어주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상처 부위에 부착하지 말고 피부에 이상발생 시 즉각 사용을 중지하여야 합니다. 떼어낼 때에는 남은 성분이 이불이나 옷에 묻을 수가 있으니 조심히 떼주시고 사용한 수액 패치는 재사용 하지 말고 바로 버리시길 바랍니다.

 

사용 후기로는 발바닥에 부착 후 잠을 자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잠을 자고 일어나면 예전보다 다리가 가벼운게 느껴집니다. 잠을 오래간만에 푹 자는 효과까지 있네요. 양도 많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해주었더니 자기도 구매하겠다고 난리입니다. 하지만 효과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서 어디서 차이가 나는 건지 확실히 알 수가 없네요. 현재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 종료가 나있는 상품입니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수액 패치를 찾아서 추가 주문 요청하기를 누르시면 다음에 제품이 나올 때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현재 추가 주문 요청하기를 눌러 놓았고 이번에는 선물용으로 부모님과 친구들에게 선물을 해야겠어요. 피로가 쌓인 분들, 부모님 선물, 잠자기 전에 다리와 발바닥이 퉁퉁 부으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4종의 수액 패치로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사용하시고 몸에 쌓인 피로를 벗어던지기 바랍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