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판타지 소설 추천]픽미업 - 헤르모드 본문

영화 & 도서 리뷰

[판타지 소설 추천]픽미업 - 헤르모드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7. 14. 00:34
728x90

판타지 소설 픽미업 강력하게 추천!!!

 

카카오 페이지, 조아라에서 연재 중인 판타지 소설 픽미업. 제목만 들었을 땐 유치하고 모 방송사에서 진행 중인 연예인을 뽑는 소설인가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탄탄하게 짜여진 세계관에서 진행되는 판타지 소설이에요. 저도 제목만 봤을 때는 읽어보지 않다가 표지를 보고 읽어보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흔한 게임 소설인가 하고 대충 읽었지만 읽으면 읽을수록 재밌다는 생각과 다음 편이 보고싶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더군요.... 완결은 최근에 났으니 기다림 없이 읽으시면 돼요!!!

 


 

작품 소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모바일 가챠게임 < 픽 미 업!> 세계랭킹 5위 마스터 '로키'는 던전을 깨던 중 정신을 잃게 된다.

뭐? 내가 게임 캐릭터라고? 깨어나보니 레벨도 1, 등급도 1성인 영웅 '한 이스라트'가 되어버린 '로키'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초보 마스터와 영웅들을 이끌고 던전 100층을 돌파해야 한다!

'너, 사람 잘못 건드렸어.' 단 한번의 패배도 용납하지 않는 마스터 로키의 강제 캐리기.

 

리뷰

처음에는 흔한 게임 소설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읽을수록 흔한 게임 소설과는 다른 것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게임 캐릭터가 되어서 던전을 진행가고 본인이 키우던 게임 캐릭터와의 인연 등 탄탄한 스토리가 느껴졌답니다. 게임이 게임이 아닌 현실인 것을 인지하고 보게 되니 더 흥미진진하고 완결까지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했는데 엔딩도 만족스러워서 마무리까지 좋았던 소설 같아요.

 

 

천 :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