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파주 운정 신도시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본문

사용 리뷰 및 후기

파주 운정 신도시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2. 15. 11:49
728x90

요즘에 파주 GTX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운정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 다녀왔답니다. 아침 10시부터 오픈이라 아침 일찍 일어나 부랴부랴 준비하여 이동하였습니다. 곧 집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도 다가왔고 돈도 어느 정도 모아놓았기 때문에 이번에 분양을 받고 집을 구매하여야 겟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제 모든 준비를 마치고 운정에 위치한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로 이동하였습니다.​


오픈 시간 전에 도착하였지만 너무나도 긴줄이 보이시나요. 줄이 엄청길었지만 천막이 설치되어있어서 바람을 막아주었답니다. 바로옆에 푸드코트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따뜻한 오뎅국물까지 나누어주고있어요.


GTX 연장으로 인하여 서울 출퇴근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고 교육과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면서 더욱더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고 홍보를 하고 있더군요. 현대산업개발이 시공을 맡고 있으며 3042세대의 대단지 규모의 아파트로 완공되는 운정 아이파크 많은 분들이 찾아왔어요.
​​


경품 응모권을 나누어줘서 바로 신청했어요.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복잡하네요.​​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서 나눠준 책자에 있는 평면도 투시도에요. 확인하고 가세요.!​

 



59B 구조입니다. 참고하세요!


84C 구조입니다. 참고요.!!


109A 구조입니다. 참고하세요.~~


HDC loT 시스템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하네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인터넷 등으로 활용하는 기술인것 같아요!! 헐 완전 좋아 ...
​​​
​내부에는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복잡하네요. 한발 나아가기가 힘들정도랍니다. 사진은 촬영금지라고하시네요.!!

저는 이번에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면서 제가 분양하고 싶은 평수와 내용 등을 확인하였습니다. 모델하우스에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 상담사 분들도 대기하고 있으시니 고민하지 마시고 오셔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운정 아이파크 잘 지어졌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당첨되기를 바랄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