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카카오 메이커스 숨 쉬는 옷걸이 아이홀릭 에어 사용 후기 본문

사용 리뷰 및 후기

카카오 메이커스 숨 쉬는 옷걸이 아이홀릭 에어 사용 후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1. 6. 08:00
728x90

숨 쉬는 옷걸이 아이홀릭 에어 사용 후기입니다.

점점 날씨가 추워져서 베란다에 옷을 말리기에 추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베란다에서 옷을 말렸다간

옷이 마르지도 않고 축축한 상태가 유지되니 방에서 말려야 합니다. 방에서 말리기에는 공간이 충분히 나오지 않고 다닥다닥 붙여 말리면 곰팡이가 피기 쉽고 습하면은 옷의 모양이 틀어지기 일쑤입니다. 그리고 보일러를 가동하지 않는 한 잘 마르지 않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저도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이를 해결해줄 제품이 나왔습니다. 현재는 상품 판매 기간이 종료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추가 주문 요청하기를 누르시면 다시 판매할 때 연락이 와요.

 

구매 후 사용하고 있는 옷걸이입니다. 처음에는 저렇게 뭉쳐서 왔습니다.

소재 : 2,3차 재생원료가 아닌 1차 원료로 제작. 친환경적이라고 하네요.

사이즈 : 408mm x 206mm x 30mm

가격 : 25000원

 

숨 쉬는 옷걸이 아이홀릭 에어 입니다. 주문을 하고 카카오 메이커스의 특성상 제조를 하고 택배가 오기 때문에 오랜 시간을 기다렸습니다.어느새 기억에서 사라질 즘 택배가 와서 포장을 풀어보니 옷걸이가 와있더군요.

 

구성품으로는 옷걸이 30개(노란색 10개, 초록색 10개, 주황색 10개), 연결훅 20개, 넥타이 걸이 1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은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 중국, 미국에서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얇은 디자인이지만 튼튼하고 탄력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부러지거나 휘어지지 않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옷걸이의 기능으로는 어깨 슬립 부분에 홀이 있습니다. 그 홀을 통해서 통풍이 원활해지고 젖은 옷을 빠른 시간에 말려줍니다. 습한 여름이나 곰팡이 피는 겨울에 매우 효과적인 기능입니다. 구성품에 포함된 연결훅을 사용하면 사진처럼 여러 개의 옷들을 작은 공간에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옷걸이만 보관하기에도 편한데 옷걸이를 차곡차곡 겹쳐주면 작은 공간에 많은 옷걸이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깨 부분에 논슬립 방지 패드가 있어서 옷이 쉽게 흘러내려 바닥에 떨어질 일이 없습니다.

 

사용 후기. 저는 주로 옷을 빨래하고 말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옷을 말릴 때에 기존 옷걸이 대비 시간이 단축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방에서 말려도 충분히 잘 마르고 있고요. 옷을 말리면서 대부분 고민이 어깨 부분이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건데 좌우 두께도 있고 어깨 흘러내림 방지 패드도 있어서 늘어나는 경우를 아직 보지는 못했네요. 옷걸이에 바지 걸이 기능만 있으면 완벽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불편한 점이 딱 한 가지가 있는데 옷걸이 좌우 두께가 기존 옷걸이 보다 넓어 옷을 좌우로 보관하는 양이 줄어들었습니다. 이것 말고는 모든 것에 만족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방에서 옷 말리시는 분들, 옷감을 보호하고 빠른 건조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산뜻한 색상, 보기 좋은 디자인과 좋은 기능까지 매력이 많은 아이홀릭 에어 옷걸이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