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2일차 본문

해외 여행기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2일차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0. 29. 13:22
728x90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2일차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꾸준히 적어야 하는데 최근에 회사 업무가 너무 바쁜 나머지 제대로 글을 적지를 못했어요. 오래간만에 휴식을 맞이하면서 2일차를 적어보려 한답니다. 제가 계획을 세웠던 2일차에는 싱가포르에 정착한 중국 사원, 힌두교 사원들을 둘러보고 오후에는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 중에 하나인 멀라이언 파크를 가보기로 했어요. 최대한 동선이 안 꼬이게 하려고 노력은 했는데 갔다 오고 나서는 이렇게 가는게 더 효율적이겠다 라고 생각이 드는 것이 몇 가지 있었어요. 제가 추천하는 별표를 보고 갈지 안 갈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맞기도록 할게요. 동선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있는 것으로 갈려고 했고 싱가포르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어디를 먼저 가고 해도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조식을 먹고 호텔 근처에 있는 사원들을

둘러보고 오후에 멀라이언 파크와

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를 구경하고

오는 2일차!!!!

많은 블로그에서는 사원들을 다 구경하고

일정에 포함시켰길래 저도 가봤는데...

실망만 하고 왔어요 더 좋은곳을 가볼걸

이 생각만 들었으니 참고하세요.

추천 별표는 개인적인 소감이니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처음으로 간 곳은 티안혹켕사원

싱가포르에 세워진 중국 사원 중

가장 오래된 사원이라고 해요.

우리나라에도 절이 많아서 그런지

색다른 느낌은 받지를 못했어요.

 

추천 : ★★☆☆☆

 

다음에 방문한 곳은 불아사

길을 걸어가다 보면 거대한 사원이 보여요.

안에는 들어가보지 않았지만

머릿속에는 웅장한 자태만이 남아있어요.

불교 사원이라 한 바퀴 돌아보고 나왔어요.

 

추천 : ★★☆☆☆

 

자마에 모스크 사원

이슬람 제사문화를 소개해주는 사원

안에도 들어갈 수는 있지만 복장 제한이

있어서 반바지, 짧은 치마로는

들어갈 수 없었던 것 같아요.

참고로 작아요.. 매우...

 

추천 : ★☆☆☆☆

 

스리 마리암만 사원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힌두교 사원이에요.

들어가기 위해서는 신발을 벗어야 하며

힌두교분들이 많이 방문하고 계셔서

사람들이 꾸준하게 많이 보여요.

 

추천 : ★★☆☆☆

 


 

다음으로 갈 곳은 멀라이언파크에요.

멀라이언 파크는 자전거를 타고 한 바퀴 돌면서

구경을 해도 재미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멀라이언 파크 근처에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했어요. 시원하고 재미있었어요.

자전거는 무료 자전거 OFO를 이용했어요.

 

 

바다를 보면서 시원하게 슝슝~~

멀라이언 파크로 이동해볼까요~~

 

멀라이언 파크

싱가포르의 명소로 알려져 있고

낮과 밤의 멀라이언 파크는 매우 달라요.

저녁 되기 직전에 가서 구경을 하고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해가지면

다시 구경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추천 : ★★★★☆

 

낮과 밤의 멀라이언 파크는

너무나도 느낌이 달라요.

멀라이언 파크만이 아니라

싱가포르의 낮과 밤은 많은 차이가 있어요.

 

멀라이언 파크에서 바라보는

마리나베이샌즈. 정말 이뻐요~.

하늘 위에 떠있는 듯한 배의 모습이

색다르게 느껴져요.

 

멀라이언 파크 근처에는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칠리크랩,

새우튀김을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은 유명한 가게보다 절반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맛도 그렇게 나쁘지 않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여기서 한번 먹어보고 괜찮다 싶으면

유명 가게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칠리크랩보다 새우튀김이

더욱 맛있었어요. 먼가 고소하고

튀김? 가루? 그게 달달하니 좋았어요.

 

칠리크랩

유명한 가게에서 먹은 맛과

크게 다르지는 않았어요.

먹기 불편한게 단점이지만

싱가포르까지 와서 안 먹어 볼 수야 없죠.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완전 맛나요!!!!

 

멀라이언 파크에서 마리나베이샌즈로

이동하면서 보는 야경. 낮과 밤이 너무 다르죠?.

야경 때문에 계획에 없던 리버 크루즈를 다음날에

타고 야경을 구경하기로 했답니다!!!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제대로 즐기기<클릭>

저번에 적어둔 스카이파크 글이에요. 위 글 클릭하시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야경을 보시면 감탄이 절로 나올 수 있는 스카이파크

싱가포르의 명소 중에 하나에요.

꼭 가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추천 : ★★★★★


 

 

싱가포르의 자유여행 2일차

바쁘게 돌아다녔지만 이것저것

많이 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였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