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라그나로크 제로 2차전직 2-1차 직업소개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 제로 2차전직 2-1차 직업소개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2. 13. 11:31
728x90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추가될 2차 전직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재는 1차 직업들 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조만간에 추가될 2차 직업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2차 직업은 총 2-1차 2-2차로 나누어지며 아마 한 번에 추가되는 것이 아니라 2-1차가 먼저 추가되고 차후에 2-2차가 추가가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모든 2차 직업들은 1차 직업에서 2-1차, 2-2차로 갈수 있는 루트로 나누어집니다. 2-1차에서 2-2차로 변경은 불가능해요. 오늘은 2-1차 직업들의 종류와 간단한 소개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1차 직업만을 표현하는데도 너무나도 힘든 시간이었네요.

2-2차 직업과 전승, 3차 직업을 사진으로 표현하기에는 힘들 것 같네요...

 

2-1차 직업에서는 1차 직업들의 확장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각 직업들은 2차 전직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스킬들을 획득하여 더욱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것을 바탕으로 더욱 강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가 있어요. 2차 직업을 전직하기 위해서는 먼저 1차 직업의 잡 레벨이 40 이상이 되어야지만 전직을 할 수가 있답니다. 40~50 사이의 잡 레벨을 가지고 있다면 언제든지 전직을 할 수 있지만 넉넉한 스킬을 원하신다면 잡 레벨을 50으로 맞추고 전직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다지 필요한 스킬이 아니라면 2차 스킬들의 선행 스킬만 배우고 바로 전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죠.

 

 

나이트 : 양손검의 스킬과 창의 스킬을 추가적으로 배울 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양손검 스킬로는 투핸드 퀴큰으로써 양손검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줍니다. 그리고 창의 스킬로는 범위 공격인 브랜디쉬스피어 획득할 수 있고 페코페코를 탑승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가 있답니다. 캐시를 이용한 탈것을 타고 공격을 할 수 없지만 나이트의 스킬인 라이딩을 배우고 나서는 페코페코를 탑승한 상태로 전투를 진행할 수가 있으니 필수 스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나이트 스텟 스킬 알아보고 가세요. 클릭→ 라그나로크 제로 2차전직 나이트 스텟, 스킬


위저드 : 매지션의 스킬들이 대부분 타겟 형식의 스킬이었다면 위저드의 스킬은 대부분 광역 스킬로 변경되었답니다. 땅 속성, 화염 속성, 얼음 속성, 번개 속성의 광역 스킬들을 배울 수 있으며 위저드의 핵심 기술인 스톰 가스트를 획득할 수가 있답니다. 스톰 가스트는 눈보라 범위 공격을 하여 빙결이 걸리게 할 수가 있어 사냥, 공성, PVP에서 핵심 스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톰 가스트는 3차 전직을 하고서도 사용하는 스킬이니 두말할 필요 없이 배우는 게 좋겠죠.?

위저드 스텟 스킬 알아보고 가세요. 클릭→ 라그나로크 제로 2차전직 위저드 스텟, 스킬

 

어쌔신 : 어쌔신은 1:1의 상황에서 전투를 더욱더 강하게 만들어 주는 스킬과 암살자의 면모를 보여주는 스킬들이 추가된답니다. 먼저 카타르를 장비해주는 패시브 스킬과 적에게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이동하는 클로킹 스킬로 1:1 전투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헌 터 : 헌터는 평타 공격을 하였을 때 같이 공격을 도와주는 매를 이용한 스킬이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각종 상태 이상을 일으키는 트랩을 설치하여 사냥, 공성에서도 매우 필요한 직업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블랙스미스 : 블래스미스는 무기를 제조할 수 있는 스킬들이 추가가 되어 제조 스미스와 전투 스미스로 나누어집니다. 제조 스미스는 말 그대로 무기를 제조할 수 있는 스킬들을 위주로 배우는 스미스입니다. 전투 스미스는 적에게 광역 스턴을 거는 해머폴과 파티원들에게 공속을 올려주고 무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블랙스미스 스텟 스킬 알아보고 가세요. 클릭→  라그나로크 제로 2차전직 블랙스미스 스텟, 스킬

 

프리스트 : 프리스트는 사냥과 공성 PVP에서 빠질 수가 없는 메인 캐릭터입니다. 성 속성을 무기에 부여해줄 수도 있으며 행운을 증가해주는 스킬 MP 회복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스킬 등 버프에 극대화되어있는 직업입니다. 그리고 방어막을 생성할 수 있는 기리에엘레이손은 모든 전투에서 도움을 주는 스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버프에만 극대화된 것이 아니라 악마와 언데드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공격 스킬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2차 직업을 전직하고 나면 모든 스킬을 다 획득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잡 레벨 50까지 총 49개의 스킬을 찍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자신이 가려는 스타일에 맞게 스킬을 정해서 올려주시면 될 것 같네요. 모두들 라그나로크 제로 2차 직업이 나올 때 까지 꾸준히 같이 해보아요.!!

1차 직업들 세세하게 알아보러 가세요.!! - 라그나로크 제로 직업 장점, 단점 추천 직업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