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라그나로크 제로 레벨 구간별 사냥터 추천 1 ~ 60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 제로 레벨 구간별 사냥터 추천 1 ~ 60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2. 14. 09:34
728x90

라그나로크 제로 오픈한지 약 일주일이 지났지만 이미 레벨 40~50에 다가서는 분들이 많이 보이고 있어요. 저도 그만큼 레벨업을 하지는 못했지만 꾸준히 사냥과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퀘스트와 사냥을 하다가 보면은 어디서 사냥을 해야 할지 퀘스트를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냥터와 퀘스트를 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도 많은 것을 알지는 못하지만 길드 내에서 공유해주는 정보와 많은 분들이 보이시는 사냥터 위주로 가르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 20까지는 배울 건 배우면서 퀘스트만 쭉 따라가세요.

 

퀘스트가 멈추는 레벨 20부터 꿀사냥터!! 페이욘 던전

 

레벨 20부터 페이욘 던전에서 30까지.!! (20~30까지)

레벨 1부터 퀘스트를 쭉 진행해오시면 페이욘던전에서 레벨 18~20 정도에서 멈추게 될 거예요. 여기서부터 어디로 가야할지 어느 사냥터를 가야 할지를 많이 고민하시지만 고민하시지 말고 페이욘 던전에서 파티를 맺고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사냥을 하시면서 낙원단 퀘스트와 길드 퀘스트는 기본으로 해주는 것 까먹지 말고요.!

30레벨이 되면 길드 주화를 이용하여 길드 고급 장비로 교환해주셔야 합니다.!!

 

 

9시에 보이는 꼬맹이게 부딪치면 돼요.

 

30~35까지 제일 먼저 해줄 퀘스트는 프론테라 동쪽에 위치한 꼬맹이한테서 받는 퀘스트로 제일 먼저 진행해주시면 돼요.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33~34레벨로 금방 레벨업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30레벨부터 포링 메모리얼 던전에 입장 가능하니 파티를 맺어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구 하단 장비와 소비 아이템들을 얻을 수가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답니다. 던전 클리어 시간도 길지 않아서 짧은 시간에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35레벨까지는 알베르타 서쪽 남쪽에 위치한 암흑 필드에 가셔서 파티를 하신 후에 무기를 구하는 게 제일 우선입니다.

참나무 장비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으니 파티 사냥으로 꼭꼭 무기를 획득하세요.!!

 

 

35~40까지 오크 던전에 위치한 오크들을 몰이사냥하는 사냥법이 유행 중에 있어요. 사냥하시는 분들도 많고 하니 바로바로 파티를 맺어서 사냥을 하시면 금방 레벨업을 진행할 수가 있답니다.!! 오크 던전에 들어가기 전에 많은 분들이 파티를 구하고 있으니 채팅방에서 바로 파티를 구할 수가 있어요. 저도 지금 여기서 사냥을 하고 있는데 확실히 솔플로 움직이는 것보다 사냥이 쉽고 더욱 재미있는 것 같아요.

 

40~60 암흑 오크 필드 프론테라 남서서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나온 만렙까지 쭈욱 사냥하면 되는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냥을 하고 계시니 파티 구하기는 쉬울 거예요. 기본적으로 장비는 어느 정도 맞추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모두들 라그나로크 헤메지 마시고 퀘스트와 구간별 사냥터 확인하시고 쉽게 레벨업 진행하세요.!!

추가로 라그나로크 제로 추천 직업과 특징 확인하고 가세요. 클릭→라그나로크 제로 직업 장점, 단점 추천 직업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