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여드름 연고 디페린겔 직구 성공 구매 방법 공유 본문

피부를 위한 아이템

여드름 연고 디페린겔 직구 성공 구매 방법 공유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1. 28. 08:00
728x90

얼마 전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에서 디페린겔이 드디어 품절에서 입고로 바뀌었습니다. 알림 설정을 미리 해놓아서 입고로 바뀌는 순간 바로 구매에 성공하여 택배로 도착하였습니다.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가격 차이가 많이 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이유로 알만한 분들은 직구로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의사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하지만 한국에서는 처방전 없이 구매가 불가능하여 통관이 되지 않고 잡힌다는 분들이 많지만 제 주변 분들은 구매해서 걸린 적은 없다고 하시네요. 아마존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배대지를 이용하여야 하고 해외 직구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은 쉽게 구매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화장품 및 건강식품은 아이허브라는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한글까지 지원되어서 가입 및 구매하는데 어려움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https://kr.iherb.com/ 접속하셔서 디페린 검색하시면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10% 할인 및 적립, 데일리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사이트에서 구매 후 택배 받아 바로 포장을 풀어서 바로 확인했습니다. 용량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적은 양으로 펴서 바르는 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물건이 입고 상태가 되어도 바로 품절이 되는 만큼 저는 한 번에 3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품절이 빨리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효과가 좋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구매 성공 팁으로는 처음에는 하루하루 사이트에 들어가서 물품이 입고 상태인지 품절 상태인지 확인을 하고 입고가 되면 바로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보기만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잘못된 생각인 걸 한 달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물건이 입고가 되면 몇 시간 후에 바로 품절이 되니 구매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하고 품절 상태인 제품에 들어가 보니 입고 알림 버튼이 있더군요. 입고 알림 버튼을 누르면 가입한 메일로 바로 입고되었다고 메일이 오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메일을 확인하시고 바로 구매하시면 어렵지 않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아이허브 가입과 주소록 등 기본적으로 해야 할 것들은 미리 준비하시고 메일을 기다리시면 바로 성공 가능합니다. 저도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여드름 연고라 그런지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해외 직구로 고민하지 마시고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에서는 한글 지원도 되고 배대지를 이용할 필요 없이 직배송으로 가능하니 바로 입고 알림 버튼 누르고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여드름에 효과적인 여드름 연고 디페린 겔 사용하시고 모두 꿀 피부 되세요. 직구 어렵지 않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