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여드름 연고 디페린겔 효과, 구매 방법 본문

피부를 위한 아이템

여드름 연고 디페린겔 효과, 구매 방법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1. 5. 16:10
728x90

여드름 치료제 디페린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공유드립니다.

작년에 아다팔렌이 미국에서 미처방 약으로 결정이 났었는데 현재 직구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드름이 고민이신 분들은 바르는 연고, 먹는 약 등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셨을 겁니다. 저도 여드름이 고민이라 뷰티사이트 등에서 정보를 보고 있는데 우연히 디페린에 대한 정보를 보았습니다. 여드름에 효과가 좋고 유명한 연고가 스티바 에이 크림과, 디페린인데요. 둘 다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불과 한 달 전쯤부터 직구 사이트에서 디페린을 구매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아이허브에서도 팔고 있고 여러 직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니 즐겨 찾는 곳이 있으시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제가 가는 직구 사이트는 다 품절이네요. 눈물이 납니다.. 하지만 아다팔렌 0.3% 제품은 처방전이 있어야지만 구매가 가능하고 직구로 구매 가능 한 제품은 0.1% 제품만 가능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직구 사이트에선 품절이네요. 물건이 들어와도 금방 품절이 납니다.

디페린, 아다팔렌겔 0.1%, 여드름 치료, 여드름 연고.

 

효능으로 좁쌀 여드름, 면포성 여드름에 효과가 좋습니다. 각질제거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각질이 얼굴 피부에 쌓여 모공을 막고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디페린을 발라 주시면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고 피지 억제에 효과가 있어 여드름이 생기는 걸 예방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저번에 작성한 스티바 에이 크림과 효능이 비슷하지만 더 최신 약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알게 되어 사용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기 전 자신의 피부 상태와 피부과 선생님과 면담 후에 사용하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세안을 깨끗이 하고 기초화장품을 바르기 전 여드름 부위에 발라주면 됩니다. 약을 바른 후에는 보습은 철저하게 해주세요. 극소량의 양으로만 여드름 부위에 흡수가 잘 되도록 바르고 햇빛에 노출되지 않도록 취침 전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의 사항을 알아보면 바르기 전에 귀 뒤 와 손목 안쪽에 사용 후 피부에 자극이 없을 때 사용하세요.

사용 중 피부에 자극이 심하면 즉각 사용을 중지하시고 눈, 입 근처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효과를 빨리 보기 위해 많이 바르면 피부에 자극만 더 심해지니 얇게 펴 바르고 흡수만 잘 시켜주시면 됩니다. 직구로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을 너무 늦게 알아서 글을 적네요.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직구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꼼꼼하게 알아보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통관이 된다 안된다는 의견이 분분한데 대부분은 약을 받아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에서 해방되시고 피부 미녀, 미남 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