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루미 피부 관리기로 토탈 케어 하세요. 본문

피부를 위한 아이템

루미 피부 관리기로 토탈 케어 하세요.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1. 4. 17:55
728x90

최근에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피부가 많이 상하기도 했고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겉에만 묻어있는 느낌이 너무 심하더군요. 그래서 피부관리기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종류가 많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따져보고 구매를 한 사람들의 구매평을 읽어보고 지인 경험담 등을 종합하여 루미 피부 관리기를 구매했습니다. 택배를 받고 제품을 확인하는데 포장 박스가 정말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구성품으로는 받침대, 충전기, 본체,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우치에는 본체를 넣고 휴대하기도 편하게 되어 있어서 출장이나 이동을 할 때 가지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았어요.

 

 

피부관리기로 유명한 Rumi. 루미 피부관리기.

화장품에 루미 한 가지를 더하는 것으로 화장품 성분을 10배 가까이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루미 피부관리기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1. 피부 표면에 전기적 펄스를 가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2. 미세전류로 인한 이물질 배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피부 리프트 업,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3. 피부 관리기 사용 후 받침대에 놓아두면 살균 기능과 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피부 관리기 출력부의 LED 테라피 기능 블루 레드 옐로 컬러를 통해 트러블 케어, 피부 주름 케어, 브라이트닝 케어 효과가 있습니다.

 

 

루미 피부관리기 효능으로는.

1. 버튼 1회 누르면 LED 색이 블루, 옐로 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살균효과로 인한 여드름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2. 버튼 2회 누르면 LED 색이 블루, 레드로 변하게 됩니다.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

 

3. 버튼 3회 누르면LED 색이 블루, 레드, 옐로 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세포 활성화로 인한 피부재생 효과가 있습니다.

 

 

루미 피부관리기 사용법입니다.

1. 루미 사용 전 깨끗하게 세안을 해줍니다.

 

2.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을 얼굴에 발라줍니다.

 

3. 버튼을 눌러 사용하고픈 기능을 선택 후 이마/볼/코/ 순서로 피부에 밀착하여 사용합니다. 이마 : 아래에서 위로 당겨 올리듯 마사지. 볼 : 입술 쪽부터 볼 쪽으로 부드럽게 당겨 올리듯 마사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듯. 턱 : 턱 선을 따라 당겨올리듯 마사지. 코 : 코 전체를 작은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

 

4. 사용 후 물티슈로 사용부위를 세척 후 충전기에 보관합니다. 살균 기능이 작동합니다.

 

5. 권장 사용기간은 1일 2회 5~10분입니다

 

루미 피부관리기 주의사항입니다.

물로 세척은 하면 안 되고 눈과 입술 근처에서도 사용을 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얼굴 외에는 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루미 피부관리기가 다른 피부관리기와의 다른 점은 다른 피부관리기는 사용 시 전용 화장품을 사용하여야 하지만 루미는 자신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사용해도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구매한지는 시간이 꽤 되었지만 피부에 문제가 있을 때마다 사용을 하곤 합니다. 그럴 때마다 확실히 효과가 있어서 꾸준히 해야지라고 느끼고는 있지만 회사가 저를 놓아주지를 않네요. 하지만 가끔씩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화장품의 효과를 확실히 느끼고 싶으신 분들과 피부에 고민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