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판타지 소설 추천]헬무트 - 혼요 본문

영화 & 도서 리뷰

[판타지 소설 추천]헬무트 - 혼요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8. 25. 17:45
728x90

판타지 소설 추천 헬무트

 

요즘에 즐겨 보고 있는 판타지 소설 추천하도록 할게요. 추천하기 전에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저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소설을 보고 있으며 카카오 페이지에서는 1일 주기로 무료로 1편씩 소설을 볼 수있고 3명의 카톡 친구에게 추천을 하면 매달 15편의 소설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최근에 즐겨보고 있는 판타지 소설 헬무트. 현재까지 372화까지 이야기가 진행됐으며 작가님이 꾸준하게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약간 늘어지는 감이 없지는 않지만 필요한 내용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어서 재미있게 감상하고 있어요.

 


 

작품 소개

태어나자마자 마물의 숲에 버려진 아이, 헬무트

마물의 손에 길러진 그가 처음 만난 인간, 검성 다리언.

둘의 만남은 헬무트의 운명을 뒤흔드는데...

 

"이곳을 나가고 싶다면 강해져라."

 

짐승처럼 살아온 소년, 인간 세상에 떨어지다.

압도적인 검술, 빼어난 용오, 똑똑한 머리,

부족한건 인간성뿐.

 

이제는 먹잇감이 아니다, 내가 바로 포식자다!

 

리뷰

처음에는 읽을 게 없나 고민하면서 이리저리 찾다가

우연치 않게 읽게 된 판타지 소설이에요.

읽을수록 흥미롭고 진행되는 내용이 마음에 들었어요.

마물에 숲에 버려져서 마물에게 길러졌지만 검성을

만나게 되고 마물의 숲을 극적으로 벗어나게 돼요.

자신을 버린 부모를 찾아가지만 또 한 번 위기가 찾아오고..

주말을 제외하고 하루에 한편씩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어서

몰아보는 재미까지 있어요.

판타지 소설 헬무트 추천해요~~!

 

천 :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