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유치원 영어 사교육 집중단속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본문

잡다한 이야기

유치원 영어 사교육 집중단속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 16. 18:14
728x90

유치원 영어 사교육 집중 단속 뉴스를 보며...

최근에 이슈가 된 유치원 영어수업 금지 정책이 보류되고

사교육 집중 단속으로 바뀌었다고 뉴스에서 나오고 있네요.

오늘 비공개 브리핑을 열었으며 영어수업 금지와 방과 후

운영기준을 내년 초까지 마련한다고 전해졌으며

유아의 발달단계를 고려한 영어 교육 폐해는

개선하겠다고 하는군요.

이내용과 더불어 유아 대상으로 고액 영어학원에

대해서 집중 단속을 한다고 하는군요.

 

 


 

비싼 교육비, 장시간 수업 등 과도한 영어수업에 대해서

상시 점검단을 만들어서 강력하게 단속을 하는군요.
요즘에는 애들에게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부모가 늘어나고 있다고는 알고 있어요.

다른 집에 비해서 교육이 조금이라도 뒤떨어지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 부모들의 마음도 이해가 가고

아이에게 무리한 교육은 안된다고 생각하는 교육부도 이해가 가는군요.

양질의 교육을 평등하게 받게 하는 것도 맞다고 생각하며 

과연 어떤 식으로 개편이 될지 궁금하네요.

 

728x90

'잡다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망 중립성 폐지 승인  (0) 2017.12.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