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달성! 우편 요청 방법 본문

꿀팁 모음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달성! 우편 요청 방법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2. 12. 09:21
728x90

애드센스를 힘겹게 통과하고 광고를 게재한지 일주일이 지났어요. 저도 핀 번호라는 것을 받아 볼 수 있을까라는 희망을 품고 꾸준히 블로그 글만 작성을 하고 하루하루를 보냈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접속했더니 이게 웬걸 사이트에 붉은색 경고 표시가 있더군요. 저는 경고 표시를 보고 머를 잘못한 건가라고 생각을 하고 확인을 해보니 저의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서 광고로 얻는 수익을 줄 수 없다는 경고였어요. 경고 메시지였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모든 분들이 바란다는 10달러의 이상의 수익을 나서 핀번호를 집으로 보내준다는 경고였어요.

 

10달러 이상 달성!!

 

제가 수익이 얼마나 나있길래 핀번호를 주는 거지라고 확인해보니 벌써 28달러나 광고 수익금이 생겼더군요. 역시 노력은 배신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또 한번 깨닫게 되네요. 저도 궁금해했고 다른 분들도 처음에 궁금하실 것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첫째 우편 신청은 본인이 직접 하는 것인가? 우편은 본인이 직접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에 애드센스 가입을 할 때의 주소로 자동 발송된답니다. 저도 신청하는 것인 줄 알고 이리저리 찾아보았지만 신청 버튼은 없답니다.

아래 사진처럼 자동으로 발송된다고 알림으로 오더군요. 그래서 처음 입력하는 주소는 정확하게 확인하고 작성하시고 미리미리 설정에 들어가서 주소를 확인해 보는 것은 필수.!!

 

 

둘째 핀번호를 입력하기 전까지 광고 수익은 발생하지 않는 것인가? 첫 번째 사진을 보시면 바로 알 수 있겠지만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꾸준히 광고 수익금은 올라가고 있어요. 그러니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꾸준한 글 작성은 기본 중의 기본.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모두들 수익만을 바라보고 블로그 운영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글로 수익까지 얻으면서 글을 작성할 수가 있으니 더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어떤 날은 하루 종일 블로그 글만 생각 날 때도 있더군요. 모두들 애드센스 합격하시고 첫번째 고지 10달러 달성하도록 하세요.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빙판길 조심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