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도착!! 본문

꿀팁 모음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도착!!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 6. 09:25
728x90

2018년 1월 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홈페이지에 빨간 줄이 그어지는 순간부터 버릇이 생겼어요.

아침 출근길에 우편함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안에 깊숙이 있는 건 아닌지 뚜껑을 열어서 확인하고

길고 긴 기다림 속에 드디어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정확히 24일 만에 도착했어요. 약 3주 만에 도착을 했네요.

하지만 출근길에 확인한 거라 등록은 못하고

기쁜 마음으로 우편을

만지작거리면서 출근을 했답니다.

(그래서 우편이 많이 꾸깃꾸깃..)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 홈페이지 상단에 빨간 줄이 생겨 있답니다.

핀번호를 입력하는 순간 사라진다고 하는데 이제 입력을 해보도록 할게요.

입력하기 전에 우편 점선 부위를 제거해주고 펼쳐줍니다. 너무 만져서 꾸깃꾸깃하네요ㅎㅎ

점선 부위를 뜯어서 제거하는 건데 저는 바깥쪽에서부터 반으로 접착된 부분을 뜯고 있었어요....

어찌어찌해서 점선 부분을 제거 완료!

급한 마음에 점선 부분을 너무 강하게 뜯어버렸네요.

이제 우측에 적힌 핀번호를 확인하시고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 핀 입력 메뉴에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고 제출버튼을 클릭!

 

제출 버튼을 누르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게 되며 PIN 입력 메뉴는 사라지게 돼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홈페이지 새로 고침을 눌러보시면 상단에 있는 빨간 에러 메시지는 사라지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평화가 찾아온답니다.

 

예전에는 여행을 가고, 맛집을 가도 그냥 왔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블로그 글을 작성하고 나서부터는 먼가 재밌어졌다고 해야 하나요 계속 보던 건데

모든 게 새로워진 느낌이에요. 블로그를 하고 나서 먼가 보람찬 생활을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답니다.

여러분도 애스고시 통과하시고 10달러 달성 후 핀번호 꼭 받아보시기를 바랄게요. 100달러도 금방 달성할 수 있을거예요.

핀번호는 약 4주 정도 걸린다고 하니 마음 편하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