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아이허브 10월 프로모션 할인코드 환절기를 위한 추천제품 본문

꿀팁 모음

아이허브 10월 프로모션 할인코드 환절기를 위한 추천제품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0. 4. 03:53
728x90

아이허브 10월 추천제품

10월달 프로모션 할인코드 글을 저번 주에 작성했었어요. 웬만하면 매달 한 건의 글을 작성하고 이벤트가 바뀌어도 추가적으로 글을 작성하지는 않는 편인데 이번 주에 진행하는 이벤트 제품들이 너무 좋아서 추가적으로 글을 작성하려고 해요. 저번에 작성했던 글에 추가로 적자니 먼가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새로 적는게 차라리 나을 것 같아 회사 퇴근 후에 허겁지겁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도대체 어떤 제품들이길래 제가 추가적으로 글을 적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바로바로 감기, 기침, 독감 예방 제품들이 10% 할인, 비타민 제품 10% 할인이에요!!!!

 


 

 

기존 회원
MEN6957 + APPS2018

신규 회원
MEN6957 + WELCOME5 (50불 미만)
MEN6957 NEW10 (50불 이상)
           

아이허브 추천 코드 할인 자동 등록 링크

 


 

할인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결제 전에 우측 상단에 보이는

할인 코드 입력란에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즉시 할인이 진행돼요!!!

 


 

이번 주에 진행하는 할인 제품들이에요. 가을에 들어서서 감기와 기침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비타민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이런 상황에 맞춰서 할인을 딱 맞게 진행을 하니 이보다 더 좋은 타이밍은 없을 것 같아요. 그러면 어떤 제품들이 인기가 많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감기 기침 독감 예방 10% 제품들이에요. 지금 제일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블랙 엘더베리 제품으로 보이고 감기 초기 증상에 먹으면 효과를 보기가 좋다고 해요. 대부분 제품들이 감기를 예방하기 위한 영양제와 면역력 개선을 위한 제품, 그리고 감기 증상 개선을 위한 제품들이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시럽 제품도 있으니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허브에 있는 제품들은 대부분 믿을 수 있는 제품이고 천연 제품이니 아이들과 가족에게 사용하기에는 매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https://iherb.co/2zjnugkh

 

감기와 독감의 초기 증상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알려진 부작용이 없고 약물에 대한 내성이 생기지 않는 것 같아요. 감기 및 독감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재채기, 콧물 두통 같은 증상도 같이 완화시켜주고 있어요. 물 없이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은 제품으로 보여요. 항상 구매와 사용 전에는 주의사항과 제품 사용법을 꼭 읽어보고 사용하세요!!

 

https://iherb.co/Qodvi22

감미료, 색소, 동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허브 추출물과 야생화 꿀로 만든 제품이에요. 시럽으로 된 제품이라 알약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어요. 약국에서 파는 약처럼 급격하게 나아지는 효과는 없지만 초기에는 진정되는 효과가 높은 것 같아요. 천연 제품이라 믿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비타민 할인하는 제품들은 비타민C 제품과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젤리 타입의 비타민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맛이 많이 팔리고 있는게 눈에 보이네요. 저도 이번 기회에 저에게 필요한 비타민 제품을 구매해서 꾸준하게 먹어봐야겠어요.

 

https://iherb.co/4WDZz8vS

 

비타민 관련 제품을 확인 할 때면 항상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가성비가 매우 좋은 비타민 C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제품이에요. 저도 이걸로 하나 구매할까 고민 중이에요!!

 

https://iherb.co/3KoLLEP2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멀티 비타민 제품. 위에 추천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나온 제품이고 이것 외에도 젤리 타입의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한 번쯤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아이가 먹기에는 캡슐형보다는 젤리 타입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에서 최근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들이에요. 항상 이벤트에 맞춰서 변하는데 역시 비타민 제품들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가족에게 비타민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