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아이허브 10월 프로모션 할인코드 꿀팁 본문

꿀팁 모음

아이허브 10월 프로모션 할인코드 꿀팁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0. 1. 00:01
728x90

아이허브 10월 할인

가을 초입에 들어서인지 나뭇잎들이 단풍이 지고 하나둘씩 떨어지고 있어요. 너무나 빠르게 바뀐 날이어서 그런지 몸이 아프거나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고 있어요. 아침과 저녁에 날씨가 쌀쌀하고 낮에는 더워서 쉽게 몸이 아플 수가 있으니 이럴 때일수록 더욱 더 관리 잘 하도록 합시다!! 그럼 아이허브 10월에는 어떤 프로모션과 할인 제품들이 저희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콜라겐 제품, 치약, 소금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으니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기존 회원
MEN6957 + APPS2018

신규 회원
MEN6957 + WELCOME5 (50불 미만)
MEN6957 NEW10 (50불 이상)
           

아이허브 추천 코드 할인 자동 등록 링크

 


 

 

 

 

아이허브 할인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결제하기 전 우측 상단에 보이는 할인에 적용할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바로 할인이 돼요. 거기다 매주 프로모션 할인이 진행되는 제품들까지 포함하면 최대 20~30% 까지 할인받은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가 있어요. 이번 10월에는 어떤 제품들이 할인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아이허브 간단한 팁이에요. 구매하기 전 한국 통화로 결제하는 것보다 USD로 변경 후에 구매하는 것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홈페이지 좌측 상단 iherb 바로 옆을 클릭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수령 국가 언어 통화를 변경 할 수가 있어요. 사용 통화를 USD로 바꿔주면 바로 적용이 가능!!! 어렵지 않아요 쉽게 쉽게 할인받을 수 있어요.

 


 

이번 10월의 첫 주에 프로모션과 할인하는 제품이에요. 콜레겐 제품은 무료 22%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능성 소금 제품은 10% 할인 치약 제품 10% 할인을 진행하고있어요. 매주 할인 하는 제품들이 다르다 보니 원하는 제품이 나오는 것을 기다려야 하죠. 프로모션 할인 주기가 금방금방 체인지 되니 꾸준하게 접속하셔서 확인만 하시면 어렵지 않게 할인받은 가격으로 구매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워낙 싼 가격에 구매 할 수가 있어서 그냥 구매하셔도 할인받는 기분이 들어요!!

 

 

콜라겐 제품들이에요. 피부와 몸의 건강을 챙겨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어요. 관련 제품들을 제가 확실하게 써보지를 않아서 머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구매하신 분들의 평은 나쁘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돼요.

 

 

저는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소금을 판매한다는 것을 처음 알았고 이렇게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 기능성 소금이라고 되어 있길래 사는 사람이 있을까 했지만 .... 벌써 품절된 상품들이 너무 많이 있는 것 있죠.. 요리에 사용하면 음식의 맛이 좋아진다고 하는 소금이라서 그런지 금방 금방 품절이 되고 있어요. 전 처음 알았어요 이런 소금들이 있다는 것을 ㅎㅎ

 

요즘 불소가 포함된 치약으로 한바탕 시끌벅적한 적이 있었는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치약들은 불포 불포함 제품들이 많이 보이고 있어요. 어린이 전용 치약도 보이고 있고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 치약들을 매우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한 번쯤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오늘 검색량이 많은 제품과 현재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들이에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들도 눈에 많이 보이고 있고 할인을 하는 제품 중 구매자들이 많이 확인하고 있는 제품들도 눈에 보이고 있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은 여드름 관련 제품들로 Stridex롸 위치 하젤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하면서 여드름과 피부가 많이 개선되는 것이 느껴지고 있어요. 제가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추천하고 있는 제품들이에요. 역시 좋은 제품들이어서 그런지 꾸준하게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어요.!! 예전에 적은 글인데 한 번쯤 보시고 필요한 제품들이 있으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피부를 위한 아이템] - 아이허브 피부를 위한 추천 제품

 

[피부를 위한 아이템] - 아이허브 여드름, 피지 관리 제품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