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뮤지컬 아이다 후기 오리지널 버전 마지막 공연!! 본문

뮤지컬

뮤지컬 아이다 후기 오리지널 버전 마지막 공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20. 1. 30. 10:10
728x90

이번 설 연휴에는 부득이하게 집에 내려가지 못하게 되어 어쩔 수 없이 방에서만 뒹굴거리고 있었답니다. 그러던 중 설 연휴 기간 대부분의 뮤지컬 공연이 20~30% 할인한다는 뉴스를 봤어요. 바로 예매해서 볼 수 있는 뮤지컬을 찾아보던 중 2005년 한국에서 공연을 시작하고 올해를 마지막으로 오리지널 버전의 뮤지컬 공연을 마무리하는 뮤지컬 아이다를 예매를 했어요. 예전부터 유명한 뮤지컬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딱히 끌리지가 않아 미뤄두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보기로 하고 설 연휴 기간 중 가장 좋은 자리를 찾아 겨우겨우 예매 성공!! 지갑이 점점 얇아지는 건 기분 탓이겠죠... 그래도 연휴 기간 할인한 것으로 마음의 위안을 삼았어요.


뮤지컬 아이다를 공연하는 장소는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처음 가보는 곳이라 헤멜 줄 알았지만

한 번에 길 찾기 성공.

조금 일찍 도착해서 2층의 카페에

잠시 앉아 있으려고 했는데

1층에 보이지 않던 사람들이

다 카페에 모여있었네요..


1층에서 미리 예매한 티켓을 받고

2층 카페에서 공연 시작 전까지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겼어요~

원래 포토존이랑 기본적으로 있는데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공연 시작 20분 전이 되니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여

들어가려고 하는데.

VIP석은 지하 2층에서 입장 가능해

열심히 내려갔답니다.

내려가서 보니 1층에서 보이지 않던

포토존이 지하에 위치하고 있던..


 

벽에도 뮤지컬 아이다의

유명한 장면이 붙어 있었어요.

뮤지컬의 한 장면!!


커튼콜에서 찰칵~

(사진 촬영 가능)

대부분 사진 촬영이 불가능해서

카메라를 가방에 넣어두어

찾는다고 좋은 장면들을 다 놓쳐버렸네요.

뮤지컬 아이다 후기로는

너무너무 재미있고 눈이 즐거운 공연!

이야기가 전개되는 장면들이

너무 아름답고 화려했어요.

물론 연기하시는 배우분들도 좋았고요.

춤도 화려하고 역동적이고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공연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보이는 포스터 ~

우측 하단에 보이는 포스터를 보니

뮤지컬의 한 장면이 생각나네요.

철부지 없던 공주의 모습이~


 

뮤지컬 아이다

후회하지 않는 선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