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영웅전설 하늘의궤적 sc 출시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PS

영웅전설 하늘의궤적 sc 출시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7. 12. 16. 08:01
728x90

어제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러 갔다가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때는 아무런 생각이 없었는데 집에 와서 생각을 해보니 하늘의 궤적은 나온 지 오래된 게임인데 왜 비닐포장된 게임이 많이 있는 거지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이럴 수가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FC Evolution의 다음 편인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Evolution'이 새롭게 출시한 거였어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던 다음 편인데 아무런 소식 없이 덜컥 출시한 걸 알게 되니 약간 멍하면서도 또 해봐야 하는 게임이 늘어나는구나라는 걱정이 들었답니다.  

 

 

영웅전설 시리즈는 예전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로 한국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궤적 시리즈 중 하나인 하늘의 궤적이 비타로 재발매 하였으나 후속편이 오랜 기간 출시되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PS3에서 섬의 궤적 1, 2편이 한글화로 출시하면서 PS3의 판매량이 많이 올라갔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역시 영웅전설 시리즈...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PS4로도 섬의 궤적 3편이 한글화로 출시된다고 하니 지갑을 채우고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체험판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구매가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체험판을 해보신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하늘의 궤적 3번째 작품인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the 3rd' 한글화되어서 2018년 3월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답니다.

영웅전설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겠네요. 비타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서둘러서 구매를 하셔야 하는 타이틀입니다.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추천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