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열혈강호m 추천게임 솔직 리뷰, 후기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사전 예약 게임

열혈강호m 추천게임 솔직 리뷰, 후기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 12. 10:18
728x90

열혈강호m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열혈강호 만화책을 예전에 재미있게 읽어서

기대를 했던 게임이고 소개 영상도 던파와 같은

횡스크롤 형식의 게임이라 더 기대가 되는 게임이었어요.

인스톨 후에 추가적으로 파일을 다운을 받아요.

그때 나오는 배경화면이 너무 예쁜 그림체로 나와서

다운 받으면서 감상하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자 그럼 어떤 게임으로 나왔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배경화면을 보니 다운받으면서 기다리는 보람이 있는것 같죠.?

금방 다운 받아지니 느긋하게 감상하면서 다운받으세요.

 

튜토리얼 화면

한비광이 천마신군에게서 도망치는 장면이에요.

만화책에서 봤던 내용인 것 같아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한비광의 재밌는 대화도 감상하면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된답니다.

 

 

튜토리얼에서 이동법, 공격 콤보, 초식을 익히면서 진행!!

 

 

튜토리얼을 끝내면 서버 선택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서버는 사람이 제일 많은 천마신군 서버를 선택했어요.

처음에는 한비광과 담화린만을 선택할 수 있고

매유진은 레벨 20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면 생성할 수 있답니다.

노호 캐릭터는 출시 예정

캐릭터 생성 후에 다시 한번 튜토리얼을 진행을 하는데요.

장비 강화, 초식, 던전 입장, 의상 환복 등 실질적으로 사용하고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가르쳐준답니다.

그리고 튜토리얼이 끝나면 이름 변경권을 준답니다. 사진에 나오는

캐릭터 이름은 자동으로 설정된 이름이에요.ㅎㅎ

게임을 하면서 던파를 하는 기분을 느낄 수가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직접 플레이해본 게임 화면이에요.

자동전투도 가능해서 다른 일 하면서 진행할 수 있을것 같고

손으로 진행할 때에는 손맛을 느낄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1월 11일에 출시한 열혈강호M 강추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