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베트남 하이퐁 스노우 아일랜드(Snow Island)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하이퐁 스노우 아일랜드(Snow Island)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5. 10. 05:04
728x90

베트남 하이퐁 스노우 아일랜드(Snow Island)

베트남의 5월과 6월은 5분만 걸어 다녀도 땀이 주르륵 흘러내릴 정도로 덥고 습하네요.

회사 동료들과 업무를 보고 남컹 호텔(Nam Cuong Hotel) 근처를 돌아다녀 봤답니다. 호텔 근처에는 락차이 거리라고 노상 술집이 있더군요. 락차이 거리 반대편에는 스노우 아일랜드라고 빙수 파는 곳이 있어요. 너무 더워서 키위, 망고 빙수를 시켜서 먹어 봤는데 맛도 괜찮고 가격도 싸고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양도 많아서... 작은 것 시켜도 2명이서 같이 먹을 정도의 양이 더군요.

 


 

구글 지도에는 스노우 아일랜드가 등록이 되어 않네요.

대충 제가 위치로 잡은 곳 근처에 있고 약 2, 3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을거에요.

 

스노우 아일랜드 간판은 바로 눈에 보이니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망고 빙수와, 키위 빙수

양도 많고 시원하고 맛있기까지 하네요.

 

베트남은 너무 더우니 길 가면서 시원하고 달달한 것을

먹는 것은 필수!! 한 번쯤은 들려서 몸을 시원하게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