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베트남 하이퐁 반까오 맛집 통닭의 달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하이퐁 반까오 맛집 통닭의 달인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5. 21. 21:58
728x90

통닭의 달인(Quán Gà Hàn Quốc)

포장 가능, 배달 가능

해외에서 맥주를 먹다 보면 제일 생각나는 메뉴... 한국인이라면 치맥을 바로 생각할 수 있을거예요. 하이퐁 반까오에는 치킨집으로 본스치킨과 통닭의 달인이 위치하고 있으며 양념치킨은 통닭의 달인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한국 분이시고 기본적으로 종업원도 한국어를 이해할 수 있어요. 어려운 단어는 이해 못 하는것 같지만 기본적인 주문은 다 이해하고 있으니 쉽게 주문할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치킨 외 다른 메뉴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약간 미묘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치킨은 맛있으니 하이퐁 반까오에 갈일이 있으면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하고 양은 닭이 작아서 그런지 조금 작네요.

 


 

 

https://goo.gl/maps/A2dq237B97L2

반까오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K 마트 근처였던 것 같아요.

 

치킨 외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치킨을 추천드려요.

 

통닭의 달인 집에서 제일 맛나는 건

양념치킨.

치킨과 맥주의 조합은 정말 맛있어요.

치맥을 먹고 싶을 땐 통닭의 달인에서 치맥 한잔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