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베트남 하이퐁 맛집 텍사스 BBQ(Texas BBQ)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하이퐁 맛집 텍사스 BBQ(Texas BBQ)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5. 10. 06:46
728x90

베트남 하이퐁 텍사스 BBQ(Texas BBQ)

방금 전 반까오에 있는 텍사스 BBQ에 대해서 설명드렸어요. 이번에는 드라코 호텔과 임페리얼 호텔 근처에 위치한 텍사스 BBQ를 소개해 드릴게요. 신기한 건 반까오에 있는 매장이랑 이곳 매장이랑 인테리어가 정말 비슷하더군요. 크기만 달랐지 거의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피자 헛에서 조금만 옆으로 오시면 바로 텍사스 BBQ가 보여요. 저 같은 경우에는 혼자 와서 버거와 샌드위치를 자주 먹었는데 매우 만족하고 먹었어요. 근처에는 2층으로 된 마트와 피자 헛, 콩카페, 한국 식당 경복궁등 많은 식당이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 숙소가 있다면 접근성이 좋아 쉽게 와서 식사할 수 있어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하이퐁의 시내 근처라고 하네요.

 

피자헛에서 우측으로 쭈욱 오시면 보여요

반까오보다 간판이 작아서 그런지 약간 찾기가 힘들었네요.

 

혼자서 간편하게 먹는 햄버거

감자취김, 햄버거, 양파링이, 샐러드가 나오고

콜라는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혼자서 라면 사서 드시지 마시고 텍사스 BBQ에서

식사하시면 부끄럽지 않아요.ㅎㅎ 혼자 오시는 분들이 많고

포장도 가능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