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무협 소설 추천] 환생표사 - 신갈나무 본문

영화 & 도서 리뷰

[무협 소설 추천] 환생표사 - 신갈나무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9. 8. 2. 19:33
728x90

환생표사 - 신갈나무

오늘 추천드릴 무협소설은 신갈나무 작가님의 환생표사입니다. 소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작품으로 많이 올라왔었고 아직 충분한 연재가 되지 않아 기다림이 부족한 사람은 조금만 기다렸다가 시작하라는 이야기가 많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준 작품이에요. 저는 연재가 많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시작하는 바람에 매주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답니다ㅜㅜ. 필력도 좋고 이야기의 흐름도 재미있으며 개그코드 등등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채지 작가님의 글과 비슷해서인지 더욱더 재미있게 읽은 것 같아요.

 


 

 

 

[작품 설명]

내꿈은 표사가 되어 멋진 말을 타고

표물을 호송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절름발이에 변변한 무공조차 익히지 못했던

나는 평생 허드렛일이나 하는 쟁자수로 살았다.

어느 날 표행 중에 만난 산적들에게 쌍욕을

시전하며 저항하다가 뒈지기 전까지는...

 


 

 

카카오페이지 기준 162화까지

연재 되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시간 역행으로 시작해서인지 마공서가 아닐까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고요. 하지만 필력도 좋고 이야기의 구성도 좋아서 소설을 읽다 보면 어느덧 다음 편을 원하게 되는 자신을 보게 될 거에요. 이야기는 쟁자수로 살던 주인공이 시간을 역행하면서 가지게 되는 신비한 능력과 쟁자수의 경험으로 표사를 하면서 겪게 되는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어요. 표사로서 맡은 일을 하면서 진행되는 이야기는 항상 흥미진진하고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니 무협 소설 환생표사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천 : ★★★★

 

환생표사 감상하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