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롤 PBE 서버 8.3패치 신규 스킨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리그오브레전드

롤 PBE 서버 8.3패치 신규 스킨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 14. 11:35
728x90

롤 PBE 서버에서 8.2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8.2 패치 후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스킨이 공개가 되었으며

8.3 패치에 공개되는 스킨까지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새로운 스킨으로는 달빛에 관련된 스킨이며

나서스, 럭스, 워윅 챔피언이 추가가 될 예정입니다.

어떤 모습으로 스킨이 만들어졌는지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unar Guardian Nasus (달의 가디언 나서스)

1350 RP (set for 8.3 release)

 

스킬 하나하나에 이펙트가 정말 강력하게 다가오네요.

문양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표현한 것 같으며

궁극기를 사용할 때에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만화책

드래곤볼이 생각날 정도로 포스가 장난아니네요.ㅎㅎ


Lunar Empress Lux (달의 황후 럭스)

1350 RP (set for 8.3 release)

 어마어마한 양의 스킨이 출시한 럭스인데

이번에도 출시가 하네요.

그만큼 인기있고 예쁘게 표현할 수 있는 챔피언인 것 같습니다

나서스와 마찬가지로 스킬에 표현되는 문양을 중점적으로 강조한 것 같아요.

 

 


Lunar Guardian Warwick (달의 수호자 워윅)

1350 RP (set for 8.3 release) 

위에 나서스와 럭스를 작성하면서 문양에 대한 표현을 자주 했었는데요

과연 워윅도 표현할 문양이 있을까라고 생각했지만

E 스킬에서 표현을 해주고 있네요.ㅎㅎ

 

달의 시리즈로 출시한 스킨을 보면서 빨리 8.3 패치가 이루어져서

하루빨리 출시하기를 기대해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