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뭉게뭉게한 이야기

라그나로크 제로 버그 발생 1월 10일 본문

게임에 대한 소소한 정보/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 제로 버그 발생 1월 10일

부드러운 뭉게구름 2018. 1. 10. 11:42
728x90

오늘 1월 10일 업데이트가 있는 날이라 출근길에

내용을 살펴보았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큰 특이사항이 없구나 라고

생각을 하였지만 먼가 심상치 않은 이야기들이

들려와 다시 점검 공지를 확인해보니 추가된 내용이 있네요.

12Lv 이하 노비스 직업군이 '입문서를 활용한 스킬 사용'

퀘스트를 여러 번 수주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11:19 추가)

 

퀘스트를 여러 번 하는 게 무슨 문제가 되는 거지라는 마음을 가지고

확인을 한 결과 ......

 

 

처음 시작하는 마을 이즈루드에 있는 도둑 전직소에서

말만 걸면 퀘스트를 주고 바로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가 있다고 하네요.

퀘스트를 받고 완료하는 시간은 단 2초...

제일 중요한 내용은 무한 반복 가능!!

노비스 케릭으로 2초마다 퀘스트를 받고 완료하고 하면 시간당 150~200만까지

경험치를 완료할 수 있다고하네요....

거기다가 메크로까지 사용할 수가 있으니 미리 알아서 하신 분들은

이미 만렙 캐릭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일주일에 크게 한 번씩은 대형 버그가 터지는 것 같은데 이럴 때마다

정이 뚝뚝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도 노란 글씨로 나오는 운영자의 말이

라그나로크 제로라고 말을 해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들의 분노를 발생시키지를 않나

사소한것 하나하나 관리를 해줘야 할텐데 말이죠.

더 이상 버그가 없기를 바랍니다. 

728x90
Comments